판매와 매출을 늘리는 온라인 광고 팁
판매와 매출을 늘리는 온라인 광고 팁
웹 광고에는 검색 엔진 광고, 배너 광고 또는 온라인 디렉토리에 비즈니스 게재하기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프로그램을 제작할 때 중요하게 고려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키워드 연구하기
온라인 광고에 적절한 키워드를 넣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판매자의 비즈니스와 유사한 종류의 비즈니스를
검색할 때 보통 어떤 단어를 사용하는지를 잘 파악해 서 그 단어들을 광고에 넣어야 합니다.
Keyword spy 및 Word Tracker 와 같은 키워드 제안 도구를 이용하면 적절한 단어들을 찾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전용 랜딩 페이지에 링크하기
온라인 광고에서 사이트로 링크를 걸 때에는 일반적으로 홈페이지 보다는 광고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캠페인 페이지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웹 사이트 방문자가 전체 홈페이지를 다 둘러보고 난 후에야 자신이 찾는 페이지를 발견하기
까지 시간을 투자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
오늘날 대부분의 온라인 비즈니스는 포괄적인 검색 엔진 마케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서
당신이 선택한 키워드와 같은 키워드를 검색하면 당신의 광고가 뜨게 됩니다. 여기에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옵션이
Reach Local 의 ReachSearch 입니다. 클릭당 광고료를 지불하는 검색 엔진 광고로 현지 및 지역 비즈니스용으로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은 광고에 클릭한 사람 수와 광고를 통해 창출된 매출액을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마케팅 프로그램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되기도 합니다.